톡톡한스푼

 

 

프로그램 ptmdounut.exe는 나고소프트에서 제공하는 인쇄관리도구인 프린트 메이드와 연관된 프로그램으로서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인터넷 페이지를 인쇄할 때 불편했던 부분을 해당 회사에서 상당 부분 보완하기 위해 만든 인쇄 관련 솔루션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Printmade는 정교한 품질의 인쇄 및 저장 기능을  다양한 형태로 작성된 웹페이지에 대해 제공해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웹페이지의 크기 혹은 모니터의 해상도와 상관없이 다양한 사용자층과 웹브라우저 환경을 감안하여 개발되어 작업시간을 단축하고 비용을 절감하는데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보통은 한국거래소, 은행, 증권사, 공공기관, 대학, 기업 등 다양한 산업의 웹페이지에서 적용되고 있습니다. 


# 이 프로그램은 삭제를 하는 편이 좋을까?

 

 


안전한 프로그램이지만, 시작프로그램에 등록되어 윈도우를 시작할 때마다 자동으로 실행되어 PC 리소스를 점유한다는 점에서 삭제해주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삭제방법


1.  [시작]-[제어판(설정)]-[프로그램 제거] 목록에서 Printmade* 항목을 삭제하면 됩니다. 



2. 만약에 삭제가 되지 않는다면 내컴퓨터를 클릭 한 후 해당 하는 폴더를 직접 삭제하면 됩니다. [ C>Program Files>Printmadd3>PTMDonut.exe ] 삭제를 완료하면 됩니다. 


*만약에 파일이 실행 중이라서 삭제가 되지 않는다고 하면 [Ctrl+ Alt + Delete]로 작업관리자를 실행하여 프로세스 탭을 누른 후 ptmdounut.exe 파일을 찾아서 작업 끝내기를 눌러주시고 삭제하면 됩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