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10년 전부터 BJ로 이름을 날린 철구. 중간에 군대까지 다녀왔지만 아직도 그의 인기가 엄청납니다. 과거 2년간 스타크래프트1 프로게이머였던 철구는 은퇴 후 BJ로 방향을 바꾸었는데요.

 

 

말주변도 좋고 진행능력도 뛰어난 철구는 푸드 파이트, LOL방송 등 여러 컨텐츠로 사람들에게 엄청난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BJ계 상위권에 올랐습니다.

출처:외질혜인스타그램

그의 아내인 외질혜(본명 전지혜) 역시 예쁜 미모로 철구와 마찬가지로 BJ활동을 하며 인기를 몰고 있는데요. 외질혜는 약 2년 전쯤 남편 철구가 PC방을 오픈했다면서 사인회도 연다는 소식을 알렸습니다.

 

 

출처:외질혜유튜브채널

철구가 PC방을 오픈한 이유는 아프리카tv의 별풍선이 항상 고정적이지 않고, 방송통신위원회에서 별풍선의 한도를 제한하면서 기존의 수익이 하락했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출처:철구유튜브채널

2020년 철구는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PC방 수익을 공개했습니다. 처음 인천에서 시작한 철구의 PC방은 여러 지역에 20개의 가맹점을 낸 상태라고 합니다.

 

 

출처:철구유튜브채널

철구는 20개의 가맹점 중 수원에 위치해있는 자신의 PC방을 찾았고, 수원점 수익을 공개했습니다. 수원점에 있는 PC방의 1월 수익은 1억 1000만원을 기록하며 호황을 이룬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출처:철구유튜브채널

하지만 1월 이후 전세계에 코로나바이러스가 확산되면서 점점 수익이 하락했다고 털어논 철구. 하지만 올해 6월엔 6770만원의 매출을 달성했다고 합니다.

철구의 20개의 가맹점이 1년에 5억씩만 수익을 내도 연 매출액이 100억원을 가뿐하게 넘는다고 하니 여느 중소기업과 다를 바가 없는 정말 엄청난 수익인 것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