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한스푼

 

 

출처:김준수인스타그램

최근 전 동방신기 멤버이자 JYJ의 멤버 및 뮤지컬 배우인 김준수가 자신의 SNS에 셀카를 찍어 게시하였습니다. 금발로 멋진 모습을 한 셀카였는데요.

 

 

출처:김준수인스타그램

자신의 셀카 뒤로는 서울 시내가 내려다보이는 창문이 보였고 이에 김준수는 '정말 예쁜 하늘이네요~ 모두들 이 하늘처럼 맑고 예쁜 주말 보내세요^^'라는 글도 덧붙였습니다.

출처:김준수인스타그램

그 외에 다른 게시물에서도 커다란 창에서 보이는 새파란 색감을 자랑하는 스카이뷰를 올렸는데요. 꽤나 멋진 도시뷰, 하늘뷰, 시티뷰를 갖고 있던 이 공간은 알고보니 이 곳은 김준수의 집이였음이 밝혀졌습니다.

 

 

출처:김준수인스타그램

작년 겨울 김준수는 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멋진 뷰를 보유하고 있는 자신의 집을 공개했습니다. 탁 트인 서울 전경이 다 보이는 통창을 가지고 있으며, 커다란 거실과 고급진 가구들이 눈을 사로잡았는데요.

출처:김준수인스타그램

김준수가 살고있는 이 집은 서울 송파구 신천동에 있는 고급 오피스텔인 '시그니엘 레지던스'로 2017년 분양 당시 약 42억~89억의 금액으로 분양했다고 합니다.

출처:MBC

이는 평당 1억정도 되는 금액으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비싼 주거시설 중 하나로 꼽히고 있는 곳이였는데요. 김준수는 2017년 8월에 48억 3900만원을 지불하고 44층에 있는 오피스텔을 분양받았습니다.

 

 

또한 김준수가 직접 인테리어한 조명은 명품브랜드 펜디에서 나온 조명이며, 가구는 미국 트럼프 대통령이 애용한다고 알려져 있는 이탈리아 브랜드 카펠레티의 것이라고 합니다.

멋진 전망은 두말하면 잔소리고 조명과 가구마저 그사세인 김준수의 집을 본 많은 사람들은 '언제쯤 이런 집에서 살아보나', '정말 넘사벽이다'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본문과 관련 있는 내용으로 댓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밀글모드